Skip to main content

수영장 위반 통지

May contain: person, human, pool, and water

규정준수 확인 필요

모기는 고여있는 더러운 물이 있어야 수명 주기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적절히 관리되지 않은 수영장은 적당한 날씨 조건에서 1개월 만에 최대 300만 마리의 성충 모기를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모기 개체수가 많을수록 지역사회에서 모기로 전파되는 질병의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조건에서만 모기가 수영장에서 자라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거나 “비어 있고 건조한 상태”여야 합니다. 이외의 모든 조건에 대해서는 주민이 시정 조치를 해야 합니다.

위반 통지를 받았다면 수영장이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거나 “비어 있고 건조한 상태” 임을 확인시켜야 합니다.


허용되는 수영장 상태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함
May contain: pool, water, housing, building, villa, house, and swimming pool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는 수영장에는 작동 펌프 및 여과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고 정기적인 화학약품 처리 일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은 조류 또는 잔해물이 거의 없는 맑은 상태여야 합니다. 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는 수영장은 모기가 서식하지 않도록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비어 있고 건조한 상태*
May contain: water, outdoors, nature, and pool

비어 있고 건조한 수영장은 물이 완전히 비어 있고 잔해물이 없습니다. 모기는 따뜻한 겨울 동안 계속하여 알을 낳고 성장하므로 비가 온 후마다 수영장의 물을 비워야 합니다. 모기는 단 5일만에 알에서 무는 성충으로 자랄 수 있으므로 고여있는 물이 기능을 하지 않는 수영장에 4일 이상 방치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비어 있는 수영장은 모기가 없는 상태를 유지하도록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고 연중 비가 온 후에 여러 차례 검사를 실시해야 합니다.

정기 검사의 불편함을 피하려면 비어있는 수영장을 위한 문자 확인 프로그램(Text Confirmation Program)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물이 없는 수영장은 비용이 많은 드는 구조적 손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본 행정구는 수영장의 물을 비우는 것을 전혀 권장하지 않으며 물을 제거하기 전에 물을 제거했을 경우의 부정적인 영향을 조사할 것을 주민들에게 장려합니다.

지상형 수영장
May contain: pool and water

지상형(Above Ground) 수영장은 깨끗하고 제 기능을 유지해야 합니다. “아동용” 또는 팽창식 수영장과 같은 다른 수영장은 사용 후에 매번 물을 비우고 건조시켜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비를 맞지 않도록 지붕으로 덮인 테라스 아래나 차고에 보관하십시오.

 


3가지 확인 방법 중 하나 선택

수영장 상태 확인을 요청하는 통지를 받았다면 3가지 방법 중 하나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번호로 사진을 문자로 전송: (562) 758-6592
  2. 사진을 이메일로 전송: MosquitoPools@glacvcd.org
  3. 검사 예약: : (562) 758-6592로 전화나 문자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매개체 관리 전문가(Vector Control Specialist)가 육안으로 확인하기 위해 수영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전송: 전경에 수영장 위반 통지(Swimming Pool Violation Notice) 확인이 나오도록과 함께 수영장의 사진(깨끗하고 제 기능을 하거나 비어있고 건조한 상태 중 하나)을 촬영합니다. 해당 수영장과 동일한 사진에 통지서가 명확하게 보여야 합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기다리지 마십시오

본 행정구에 즉시 전화/문자로 통지 수령을 확인하고 완료 예상 일정을 알려주십시오.